삼성 갤럭시 S7 액정 교체 - 광저우 삼성전자 AS센터

2016. 5. 6. 01:49쓰다.

씨 -_-;;;

며칠 안됐는데, 갑자기 발열이 어마어마하고 배터리 광탈 증세를 보이더군요.

아는 동생 목에 갖다대면서 '뜨겁지?' 했는데, 이 동생은 갑뜨에 놀라서 몸부림.. -_-;;;

난 또 그 몸부림에 놀라서 내 소-_-중한 S7을 떨어뜨렸죠. 마침 바닥에는 돌바닥보다 더 단단한 강철 맨홀뚜껑이 -_-;;

* S7 한국판, 중국판은 전면에 SAMSUNG 로고가 없어요. 이건 홍콩판 S7..



그렇게 액정 날려먹고 찾아간 광저우 삼성전자 AS센터.

벽에 이런 광고판이 붙어있네요.

다르다. 그래서, 갤럭시S7.. ('달라서', '다르니까'라고 해야하나... 아멀랑)

不一样,다르다.

所以 그래서

盖乐世 갤럭시
(S6부터인가.. S7부터 갤럭시 중국이름을 바꿨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은하라고도 했다가 그냥 galaxy 영문표기만 했다가..)

씨... 달라서 떨어뜨렸다. -_-;;



여기 센터 기사님(넘이라고 읽죠)이 좀... 황당하네요.

분해하면서 옆에 기사한테 뭘 자~ 꾸 물어봐요. 느낌상 '이거 이렇게 하는거 맞냐...?'


...



교체 다 하고 뚜껑 다 덮었는데, 작업대 위에 나사가 하나 남았네요?


-_-;;;


어디 빠진건지 찾아서 넣으시지? 라고 했더니, 고분고분 말은 또 잘들어요.

연신 고개를 갸웃갸웃.. 빈 데가 없대요.

ㅎㅎ;;

내 거 참... ㅡㅡ;;;;


다시 덮으면서 하는 말이 더 가관.

'이거 원래 여기 있던거야.'


...?


-_-



다 덮고 나서 이 기사님이 또 한방 먹여주시는데,,,

유심이 안 들어가요...

조립을 어떻게 하신건지,,? -_-?


또 뚜껑 따고 옆에 기사한테 자꾸 물어보고.... -_-;;.............................



ㅅㅂ... 분해/재조립 연습은 집에 가서 해라. 쫌... -_-;;;;;;;;


본인께서도 민망하신지, '이거 신제품이라 우리도 안 뜯어봐서 그래.'

예예예... -_-


ㅡ,.ㅡ 한시간 안에 끝난다는 작업을 두시간 넘게 하고 있으면서 미안하단 소리는 죽어도 안해요.....



에효.....

자세히 좀 볼걸... 다 고치고 돌아와서 보니, 수화부도 찌그러져 있네요..

뚜껑 따고 덮고 따고 덮고 하다가 찌그러진 모양인데, 에효...... 산지 며칠도 안돼서 고물전화기 됐네요.



원래 홍콩판이었는데, 중국판 액정으로 교체를 해서 지금은 samsung 로고가 없어요.

아이폰처럼 아예 없으면 수화부, 카메라, 조도 센서 등이 중앙 배치라도 되지,,,

S7에서는 외형(센서 등의 위치)은 같고 로고가 있나 없나의 차이이기 때문에,

로고 없는걸 보고 있으면 그 부분이 좀 많이 허전합니다.



액정 교체 비용은 870元 (156,000원 정도)

광저우 삼성전자 AS센터 위치 http://j.map.baidu.com/NBSuB 岗贝路 (바이두 지도)

三星服务中心 ->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광저우에서 검색되는 것만해도 10군데가 넘어요..)



발열, 배터리 광탈은 그냥 어쩌다보니 해결됐고, 지금은 그냥저냥 쓰고 있어요.



본의(?)아니게 S7 사용후기가 아니라 서비스센터 후기가 되버렸네요? ㅋㅋ

'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킥킥킥, 아저씨 이거 왜 이래?"  (5) 2018.01.31